MY MENU

제품의 종류

클립형가발 (탈부착가능)
  • 제품 재질
    얇은 스킨과 통풍과 가벼운 제질 (수염망, 샤스킨)
  • 제품 설명
    클립 착용으로 본모발에 고정시키는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착용감이 가볍고 부드러운 수염망과 샤스킨으로 이루어졌으며 폴리우레탄 스킨 테두리에 클립을 부착 할 수 있고 양면 테이프 혹은 특수 접착제를 사용하여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망, 스킨이 가벼운 제질의 통풍이 잘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정부착형가발 (e2fm 매트릭스 스위스망 독일망)
  • 제품 재질
    5번망, 독일망 스위스망 가벼운 샤스킨 두께로 통풍 가벼움 티나지 않는 제질, 부드러운 살색스킨 skin가르마 제작모발의 부드러운 두겹반더블 낫팅 웨이브 모발 이슈
  • 제품 설명
    실제 피부와 유사한 부드럽고 튼튼한 5번망 독일망 스위스망에 1.5, 18cm의 인조 두피인 중간 두께 가벼운 모노망 통풍우수한 작업마이크로 폴리우레탄으로 테두리를 처리하였습니다. 이마 앞부분 라인을 fm2줄 처리로 잔머리 기술로 자연스러운 후론트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이마라인을 살렸습니다. 제품의 내구성이 우수한 국내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양면테이프 혹은 특수 접착제로 사용하여 부착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착용 후 스포츠 및 수영, 사우나 등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크게 몇가지 모델로 분류됩니다.
  • 몇몇 업체들이 자신들만의 독자적인 모델이라고 광고하는데, 우리나라에 나와 있는 모든 가발은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왜냐하면 가발 공장들이 거의 동일한 기술을 갖고 있고 가발에도 제품 스타일의 유행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를 비롯해서 전세계의 가발 디자인은 거의 표준화되어 있습니다.왜냐하면 우리나라의 기술력이 전세계의 가발의 기술 표준이기 때문입니다. 70-80년대 코리아 가발하면 전세계적으로 알아 주었잖아요!

    가발은 부착방식에 의해서 구분되는데 클립 부착형, 테이프 부착형 그리고 요즈음 유행하는 본드로 부착하는 고정부착형이 있습니다. 이 세가지는 전세계적으로 많이 쓰이는 방법입니다.그리고 요즈음 미용실에서도 많이 하는 위빙 부착형(weaving)이라고,기존의 머리와 가발을 붙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많이 사용했던 표준적인 부착 방식이 클립형인데, 제품의 수명이 길고,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단점은 클립으로 인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무겁고, 수영, 사우나가 약간(?) 어렵고, 약간 뜬 느낌이 있기 때문에 안정적이지 못합니다.

    테이프와 본드 부착형은 요즈음 많이 사용하는 방식인데 가발티가 안나고, 수영, 사우나가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지만, 클립형가발에 비해서 제품의 수명이 짧고, 일정한 관리가 필요하고, 개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장기간 착용으로 인한 위생상의 문제와 답답함이 있습니다. 요즈음 젊은 분들은 클립형보다는 테이프와 본드를 사용하는 고정 부착형을 선호합니다.아무래도 착용감이 편하고 자연스러운 가발을 원하다보니, 그러나 고정부착형 가발은 클립부착형에 비해서 제품 수명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발 가격은 왜 이렇게 비싼걸까요?
  • 맞춤가발은 고객의 주문에 의해서 100%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캡을 만드는 것부터 머리를 식모하는 것까지 100% 사람의 손에 의해서 이루어 집니다. 머리카락 한올한올을 기계로 심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손에 의해서 심어지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 하나의 제품을 최대한 정성을 들여서 여유있게 한올한올 심을때 식모에 걸리는 시간이 보통 3-4일정도가 소요됩니다. 인건비 부담이 일반적으로 기계에 의해서 생산되는 다른 제품보다 몇 배 이상 드는 셈이죠.

    그리고 또다른 이유는 제품 홍보를 위한 광고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제품이 제품이다보니 영업사원이 직접 고객에게 찾아가서 구매하라고 홍보할 수도 없고가장 좋은 방법은 TV, 신문등의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러다보면 이름있는 광고 모델을 섭외하여 비싼돈을 주고 전속 계약해야하고20초에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하는 TV 광고와 국내 유명 일간지의 전면에 광고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맞춤가발 가격이 일반인의 상상을 초월하는 고가의 제품으로 판매되는 것입니다. 가발뿐만이 아닌 대중매체의 광고를 통해서 판매되는 모 든 상품에 광고비가 포함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모든 상품이 마찬가지겠지만 결국 소비자는 비싼 광고비가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는 셈이죠.